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주속눈썹펌 잘하는 아이라인뷰티
    속눈썹펌 연장.펌 2022. 9. 16. 11:07
    SMALL

    전주 속눈썹펌 잘하는 전북대 덕진동아이라인뷰티

    마스카라나 뷰러를 찝어봐도 제대로 올라가지 않아 짜증나고,
    파리발바닥처럼 올라가서 곧 축~ 쳐져버리는 덕진동속눈썹 때문에 어느순간부터 아이라인문신외에는 눈화장을 포기해버렸어요ㅠㅜ

    전주아이라인뷰티 속눈썹펌

    전주속눈썹펌은 뷰러효과 보다 훨씬 다르니까 왜 중독성이 강한지 알겠어요~~👍👍
    또한 내 속눈썹이 이렇게 길었다니 전주속눈썹연장을 한듯 제 속눈썹이 이렇게 길었던가요?

    전주속눈썹펌 맘에드는 덕진 아이라인뷰티

    제 속눈썹만으로 이렇게 부드럽고 엘레강스한 느낌으로 변해서 깜짝 놀랐어요🧐🧐


    상담받기전 전주 아이라인뷰티를 둘러보니 전주 속눈썹펌 부터 연장 반영구눈썹문신 아이라인 smp두피문신 까지 여러방면으로 15년째 혼자서 다방면으로 기술을 가지고 계시더라구요.

    전주속눈썹펌 전주눈썹문신

    갈때마다 느끼지만 , 전북대속눈썹펌 원장님은 무뚜뚝 하신것 같아도 한사람한사람 신경써서 내가 괜찮다는데도~ 맘에 안드시는 부분이 있는지 항상 먼저 봐주셔서 더 믿고 맡기는거 같아요.

    덕진동속눈썹펌 멋집 맛집

    눈모양, 눈두덩이, 눈길이, 눈크기, 쌍꺼풀유무 에 따라 똑같은 컬 같아도 조금씩 느낌이 다르더군요!
    저는 매끈한게 올라가는 바짝펌 으로 했어요.

    전주 속눈썹연장 속눈썹펌 많이 하는곳

    기존에 타샵에서 받아본 전주 속눈썹펌 과는 달리 이곳은 첫날만 펌모델 들처럼 처음만 이뻤다가 지저분하게 풀려버리는것이 아닌, 시간이 지나도 속눈썹펌모양이 전주속눈썹 연장을 한듯 모양이 그대로~~ 유지력이 좀 더길다는 점에서 🌬💯💯 이에요!

    전주속눈썹펌 대만족 후기

    앞에서 봐도 이쁘고 옆에서 봐도 이쁜 전북대속눈썹 펌!
    헤어펌 처럼 비슷한 원리라 적어도 물에닿는 세안은 하루는 지나야 되요! 저는 그래서 시술후 그날은클렌징 티슈로 닦고 물티슈로 고양이 세안 했지요.

    전주 아이라인뷰티 속눈썹펌

    그래서 뷰러나 마스카라도 저는 일주일후부터 했어요.괜히 눈주변 건들이면 속눈썹컬이 망가질까봐서요.
    그냥 눈화장 하시는분들도 있는데 저는 속눈썹영양제 만으로도 컬이 탱글탱글 해지고 전북대속눈썹연장 한것처럼 길어보이니 걍~속눈썹영양관리만 해줘요^^

    괜찮은 전주반영구속눈썹펌 추천

    제발~~~이대로 안풀렸으면 좋겠어요!!
    속눈썹 색깔도 진해보이고 길어보여서 화장한듯한 느낌이라 자신감이 생겼어요.


    📞063 276 5282  예약1~2일전



    🚗 전북대실내체육관 공영주차장

    LIST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