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주 눈썹문신 확실한 만족보장, 내얼굴에 어울리는 눈썹모양 으로~!
    눈썹문신제거 아이라인입술 2021. 5. 25. 19:26
    SMALL

    눈썹문신 잘하는 곳


    5년전쯤 아이라인 문신을 다른곳에서 받았었는데 , 저보고 아이라인반영구 색깔이 잘만먹는 타입이라고 그래서 아이라인리터치 때도 여전히 색상이 안먹더군요..


    제가 알기로는 아이라인문신은 눈썹문신보다 오래유지되는걸로 아는데 피부가 그렇다니 포기하고 지내다가 저희 친언니가 전주눈썹문신 하러 예약했다기에 저도 눈썹같이 하려고 전주아이라인뷰티로 함께 찾아갔어요~~

    저는 화장도 잘하지않고 화장솜씨도 없어서 엉망진창 기초만 바르고 다녔었는데, 어느날 마스크썼다가 벗고 아이들과 셀까를 찍는데 내 얼굴이 멍~해보이지 않겠어요??ㅠ


    실패한 아이라인문신에 표정주름때문인지 높낮이가 다른나에게 눈썹교정이 필요했어요!!

    전주아이라인시술전

    저의 아이라인을 잘보시면 눈꼬리끝까지 길게 희미하게 그어져있을거에요ㅠㅠ
    그렇지않아도 동그란눈에 꼬리를 하향했으니 그나마 아이라인이 잘되지않았던것이 다행인거같기도 하고~~~

    전주눈썹문신 시술후

    전주눈썹문신을 언니먼저 하고난후 받았는데 저는 각진눈썹을 원했던지라 시술을 좀 강하고 진하게 부탁했어요..혹시나 잘 안드는 피부일까봐, 트라우마가..ㅜ
    아이라인문신 상담도 내친김에 해버렸네요!!

    근데 왠걸?? 아이라인 1차만으로도 색이 쫙쫙~ 잘 빨아드는 것이었어요ㅜ
    원장님께서 제가 눈이 둥근지라 꼬리른 위로 조금더 빼면 반대로 길어보인다고 했는데 기존잔흔때문에 그범위안에서 최대한으로 살려주셨네요♡♡♡

    눈썹문신 종류 시술후

    저는 전주 자연눈썹 언니는 전주 콤보눈썹 으로 했는데요~~~여기서 차이를 말씀드리면...

    눈썹문신잘하는곳
    • 자연눈썹은!!
    • 본인 눈썹모와 같이 한올한올 그려주는기법으로, 숱이조금 있으면서 자연스러운 눈썹 원하는분들...
    • 콤보눈썹은!!
    • 자연눈썹결을 그려준후, 결사이에 면을추가하는 기법으로, 특히 잔흔이 남아있는분들에게 덮어주기위해 추천한데요~

    _ 눈썹문신과정 _


    1차통증크림도포 >눈썹디자인> 1차스크레치시술>2차통증크림도포>2차시술

    전주자연눈썹 시술후

    눈썹앞머리쪽 한쪽이 디자인스케치 한 곳이라 각져보이는데 다 안지우고 사진을 찍었네요~~ㅎ
    일주일뒤면 자연스럽게 변할 내모습에 집에가서 반영구눈썹문신후 주의사항 읽고 관리 철저히 해야겠어요!

    1. 시술후 금주 2~3일간 당일은절대금주!!
    2. 1주일간 찜질방 사우나 수영 바닷가 등 땀나는 운동피하기.
    3. 눈썹문신후 세안 당일금지 3~4일간은 클렌징,비누 눈주변 피해서하기.
    4. 재생크림과 바세린 4~5일간 얇게 자주바르기.
    아이라인문신후기

    딱지가 떨어진후에는 메이크업 가능하고, 시술당일부터 3일째까지 진해지다가 서서히 탈각되면서 자연스러워진다..
    절대딱지를 억지로 떼면 안되고, 스스로 떨어질때까지 기다리고 한달후 미리 1~2일전 예약해서 눈썹리터치를 받아야한다.

    눈썹문신 후 관리

    눈썹색이 잘들었으면 상관없지만 ,
    눈썹딱지 가 탈각됬을때 비대칭, 과한색소빠짐, 이 생겼을때 필요로 하기때문에 꼭~^^챙겨 눈썹리터치 받으세요~~^^

    아이라인문신 리터치 , 전주아이라인뷰티

    전북대구정문바로앞 나들가게슈퍼건물.
    전주아이라인뷰티.
    0507 1416 5282
    진구명륜4길25
    주차>>전북대실내체육관 공영주차장


    #전주눈썹문신 #눈썹문신제거 #전주아이라인 뷰티 #눈썹문신 잘하는 곳 #반영구 눈썹 #아이라인 문신 #눈썹문신 자격증 #눈썹문신 종류 #눈썹문신후 관리 #자연눈썹문신 #전주콤보눈썹 #전북대눈썹 #전주두피문신 #군산두피문신

    LIST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Designed by Tistory.